미디어/엔터테인먼트
美 인플루언서 이코노미를 주목하라
美 4천만 유튜버가 밝혀낸 대박나는 유튜브 비결
코로나 시대 새로운 창작법 등장 ... 틱톡 뮤지컬
로블록스, IPO아닌 직상장 택했다... 의미는?
미션 파서블? 넷플릭스를 어떻게 이길 것인가
2021년 美 미디어 주가의 미래? ‘로쿠(Roku)’를 보라
2021년, '앱스케이프'는 계속된다.. 틱톡의 시대도
'약한 모습'을 보여도 된다. 소비자를 얻게 될 것이다.
우버, 페북, 디즈니 주력 사업 바꿨다
'오디오' 전성기가 왔다.. 미디어, 귀 잡기 전쟁
'제국' 디즈니·스타벅스의 5년후 미래 약속
머라이어 캐리의 '연금송'이 미디어 산업에 의미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