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더밀크(The Miilk)는 실리콘밸리 특파원, 레거시 미디어 데스크 출신의 베테랑 기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Data Scientist), 석·박사급 연구원들이 직접 취재하고 편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더밀크란 이름에는 생생하고 유익한 실리콘밸리 테크&경제 트렌드, 기업 정보를 우유처럼 독자분들께 배달해 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두 개의 i는 인텔리전스, 이노베이션을 상징합니다.

THEMIILK TEAM

  • 1

    CEO

    손재권

    손재권 CEO는 매일경제신문 특파원, 실리콘밸리 액셀러레이터인 미라클51 이사, 스탠퍼드대학 방문 연구원으로 오랜 기간 실리콘밸리에 머물며 혁신 기업과 최신 테크 트렌드, CES를 비롯한 주요 테크 컨퍼런스를 취재해 왔습니다. 실리콘밸리 혁신 기업들을 취재한 책 ‘파괴자들(Disruptors)‘을 집필했습니다.
  • 2

    COO

    김홍석

    김홍석 COO는 시러큐스 대학에서 데이터 사이언스 석사학위를 취득한 데이터 과학자입니다. SK홀딩스, SK텔레콤에서 일했고,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한 차례 교육 스타트업을 창업한 경력도 있습니다. 현재 더밀크 운영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 Profile 3

    The Miilk Korea 대표

    김인순

    김인순 더밀크코리아 대표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데스크 출신으로 보안·소프트웨어 분야를 전문으로 취재한 베테랑 기자입니다.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두 차례 수상했고, 실리콘밸리 혁신 기업들을 취재한 책 ‘파괴자들 ANTI의 역습‘을 집필했습니다.
  • Profile 4

    The Miilk Korea 부대표

    박원익

    박원익 더밀크 코리아 부대표는 이데일리와 조선비즈에서 글로벌 테크 기업과 국내외 스타트업을 취재했습니다. 조선비즈 실리콘밸리 특파원으로 근무하며 ‘실리콘밸리의 도전자들’ 시리즈 인터뷰를 썼습니다. 중국 증시 투자 입문서 ‘중국 주식 1억이 10년 만에 175억(제2의 텐센트를 찾아라)’를 집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