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커머스
쇼핑의 미래를 바꾸는 ‘쇼퍼테인먼트’ 스타트업 6
“아마존처럼 만들어드립니다” 스퀘어스페이스 IPO 눈앞
[트렌드] 쇼핑은 커머스이자 콘텐츠다
[분석]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은 필수
[분석] 스페이스X 제친 스트라이프... 어떻게 1위 됐나?
역대급 경기부양책 시행에도 마냥 웃을 없는 이유
한국만 사업하는 쿠팡, 어떻게 100조 기업이 됐나?
쿠팡의 뉴욕증시 상장, 축하하지만 축배는 들 수 없는 이유
[S-1분석] 쿠팡의 뉴욕증시 상장, IPO 기록도 세울까?
‘포스트 베조스’ 문제없다... 역대급 실적에 목표가 UP
2021년도 베조스와 머스크는 웃는다. 왜?
"오늘 며칠이지?".. 2021년 언캘린더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