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편 싸게 사는 법 변했어요 : 항공권 득템 5대 꿀팁

reporter-profile
크리스 정 2022.07.23 14:42 PDT
항공편 싸게 사는 법 변했어요 : 항공권 득템 5대 꿀팁
(출처 : Gettyimages)

[미국이야기] 저렴하게 항공편 예약하는 5가지 방법
억눌린 수요에 인력난에 시달리는 항공사...가격만 올라
여행을 떠나요!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은 여행을 참 좋아합니다. 여행 안좋아하는 사람 어디 있겠냐마는 주말에 아이들과 집에만 있으면 삶이 더 힘들어지기 때문에 가능하면 밖으로 나가려 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나가기도 무섭습니다. 휘발유 가격부터 비행기, 호텔까지 안 오른 것이 없습니다. 팬데믹 시기에 사람도 없고 가격도 쌌던 시기가 그리워질 정도입니다.

2분기 기업들의 실적이 발표되면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다녔고 다닐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실적을 보면 비행기 가격은 천정부지로 높아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여행 욕구가 더 높은 것을 증명했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실적에서도 여행, 특히 출장관련 지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는 가고 싶은 사람은 많은데 이 많은 수요를 처리할 비행기도, 인력도 부족하다는 사실입니다. 호텔도 상황이 비슷합니다. 높은 수요에 비해 일할 사람이 없어서 가격이 올랐습니다. 이래저래 여행이 괴로운 시기입니다. 그래도 가고 싶습니다. 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같은 비행기, 같은 호텔을 가도 조금이라도 아끼면 좋지 않을까요? 투자 계좌에서 큰 돈이 움직이는 건 눈 깜짝 안해도 비행기표 50달러 아끼면 함박웃음을 짓는 여러분을 위해 좋은 팁을 공개합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