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4, 더밀크와 함께하면 '완전정복'

reporter-profile
손재권 2023.10.10 22:34 PDT
CES2024, 더밀크와 함께하면 '완전정복'

CES2024 기조연설은 '뷰티 테크'
더밀크 CES 홈페이지 / 단톡방으로 오세요
CES=코리아, 2024년에도 재연될듯
CES서 알릴 때는 '필드가이드'

CES2024가 온다!

4분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10월 초, 각 기업들은 연초 계획한 실적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도 2024년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대외 경제 경영환경에 내년 계획을 세우기 쉽지 않습니다. 갑작스런 하마스의 이스라엘 습격으로 인해 환율과 유가도 큰 변수입니다. 여기에  챗GPT로 대표되는 신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며 각 비즈니스에 속속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매년 벽두에 미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는 격변의 시대애 비즈니스를 설계하고 전망하기에 가장 좋은 이벤트입니다. 

CES를 가장 잘 아는 크로스보더 플랫폼 더밀크는 CES에서 무엇을 봐야 하는지, 누구를 만나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어내야 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지난 1년간 노력했습니다. 

더밀크는 한국 대 중소기업의 C레벨 임원들, 정부 및 지방자치 단체 관계자, 각 대학 총장, 스타트업 대표님들이 귀한 시간을 내 현장에 방문한 목적을 이루도록 CES2024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더밀크와 함께하면 CES에 못갔어도 간 것과 다름 없이 인사이트를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CES 현장에서는 더밀크의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혁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약 3200개 기업이 쏟아내는 1만개의 신제품(서비스)에 묻히지 않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CES 참관 및 비즈니스 협업 문의
(이메일) CES@themiilk.com / (카톡) 010-9917-7651 

CES2024는 사상 최대 규모로 펼쳐진 전망이다. (출처 : CTA)

CES2024 기조연설은 '뷰티 테크'

지난 2010년 이후 기술과 이종 산업의 융합 트렌드를 반영하는데 총력을 기울이던 CES가 2024년에는 로레알을 초대, '뷰티테크'를 기조연설 기업으로 선정했습니다. 

로레알(L'Oréal)의 니콜라 이에로니무스(Nicolas Hieronimus) CEO가 화장품 회사 대표로는 CES역사상 처음으로 기조연설에 나섭니다.이번 기조연설을 통해 로레알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디지털, 가상현실 세계를 융합한 뷰티테크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IT 가전 전시회에 화장품 기업이 전체 기조연설을 할 정도로 세상은 변했고 모든 비즈니스는 테크 비즈니스가 됐습니다.  

👉 로레알은 왜 2024 CES 기조연설로 선정됐을까?

👉 월마트도 기조연설진으로 합류... AI 유통의 미래 제시한다

CES2024의 기조연설을 맡은 로레알(L'Oréal)의 니콜라 이에로니무스(Nicolas Hieronimus) CEO (출처 : 로레알)

더밀크 CES 홈페이지 / 단톡방으로 오세요

더밀크의 'CES2024' 홈페이지가 오픈 됐습니다. 
더밀크의 CES 홈페이지에는 CES 2024의 기조연설을 비롯해 이미 많은 정보가 담겨져 있습니다. 또 국내 최대 CES 커뮤니티인 'CES2024 오픈 단톡방'에도 74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조인 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챗방 비밀번호 : CES2024 (비밀번호는 어뷰징을 막기 위해 주기적으로 바뀝니다)

CES=코리아, 2024년에도 재연될듯

미중 경제전쟁과 코로나 팬데믹 이후 중국 업체들이 CES에 불참하면서 2년전부터 한국 대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CES2024는 약 14만명이 참석, 사상 최대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1만명 이상의 각계 전문가들이 미 라스베이거스 현장을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삼성전자, 현대기아차, LG전자, SK그룹, 롯데그룹, HD현대, 두산그룹 등이 참가를 확정했으며 중견 대기업 및 중소기업들도 참가할 예정입니다. 

한국 기업들이 선보이는 2024년 혁신 서비스(제품)은 미 라스베이거스에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뿐 아닙니다. 놀라운 한국 관련 회사들이 CES2024에 등장합니다. 어떤 회사들일까요? 

👉 CES=코리아, 2024년에도 재연된다.. 슈퍼널, 눔도 참가

CES서 알릴 때는 '필드가이드'

1만명 이상이 내려받아 보는 더밀크의 CES 필드가이드는 매년 CES에 오는 전문가들의 훌륭한 현지 가이드북이 돼 왔습니다. 

CES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 뿐 아니라 라스베이거스 최신 정보 그리고 꼭 알아야할 CES 전시 포인트를 담았기 때문에 "필드가이드만 있으면 된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더밀크는 CES2024에 참가하는 각 기업 및 기관, 스타트업에게 필드가이드에 광고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드리고 홍보를 돕고자 합니다. 어느덧 CES와 관련된 정보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너무 많아' 문제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필드가이드에 홍보하면 (1) 전시 효과를 배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오프라인으로 전시 하지 않고 참관만 하더라도 더밀크의 CES 필드가이드에 광고하면 전시한 것 이상의 홍보 효과를 누릴 수도 있습니다. CES2024에는 '영문판'도 나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 CES2023 필드가이드 다시 내려받기

더밀크는 CES2024에서 '필드가이드' 발행과 함께


👣 VIP 플로어 투어 (현장 이그제큐티브 브리핑)
🎪 K 이노베이션 나이트 (1월 9일 VIP 네트워킹 이벤트, Invitation only) 
✍️ 프리뷰쇼 2024 (1월 8일 사전 브리핑, Group only) 
👀 CES2024 디브리핑 (1월 14일 이후) 등의 혁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밀크와 함께 CES2024를 완전정복 하세요. 
(문의) CES@themiilk.com / (카톡) 010-9917-7651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