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밀크 영문 CES리포트 발간, 글로벌 무대로 확장

reporter-profile
Youngwon Kim 2024.01.03 21:54 PDT
더밀크 영문 CES리포트 발간, 글로벌 무대로 확장
CES 필드가이드 영문판 'Navigating Uncharted Territories' (출처 : 디자인=김현지)

CES공식 미디어 파트너 더밀크
영문 필드가이드 'Navigating Uncharted Territories' 발간
CES가지 않아도 간 것 처럼 행사 정보 얻고, 홍보 효과

4일 더밀크는 'Navigating Uncharted Territories(한글판: 코리안 다이나미즘)' CES 2024 가이드북을 출시했다. '필드가이드'라고 불리는 가이드북은 세계 최대 테크 전시 행사CES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매년 발간하는 리포트이다. 기존 한국어로만 발간되던 가이드북은 CES 2023 부터 영어 버전이 함께 제공되어 전 세계 더밀크 구독자, 기업 및 CES 참가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더밀크의 CES 2024 가이드북은 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CES 2024 행사 전 체크해야 할 사항, 현장에서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라스베이거스 현지 정보, CES 2024 전시장 세부 정보, 꼭 가봐야 할 행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행사장을 가기 전에 미리 행사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매년 약 1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CES 참석 전 더밀크에서 발간되는 가이드북을 활용하고 있으며, 사실상의 공식 가이드북으로도 널리 인정받고 있다.

CES 가이드북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 참석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현장 가이드' 역할을 할 예정이다.

더밀크는 글로벌 기업들이 전 세계 CES 관람객들에게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이드북 내에 광고 페이지도 마련했다. 이 광고 섹션은 CES 참가를 하지 않더라도 행사 기간 동안, 그리고 행사 후 광고를 통해 CES 참가업체와 동일한 홍보 효과를 얻고자 하는 기업들도 이용할 수 있다.

더밀크는 지난해 12월 CES를 주최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T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CES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CTA와 협력을 통해 향후 2년간 CES를 홍보할 예정이다.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됨에 따라 더밀크의 로고는 CES 파트너 페이지에 노출된다. 또한 더밀크 웹사이트에도 CES 2024의 공인 마크가 표시된다. 더밀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CTA 경영진과 독점 인터뷰를 진행하고, CTA의 미디어 담당자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됐습니다.  

CES 2024 종료 직후, 더밀크는 CES 2024 총정리 리포트를 발간하며, 이를 통해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일어난 일, 행사에 선보인 최신 기술들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