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밀크닷컴 2주년 감사 이벤트

reporter-profile
신기주 2022.11.01 02:07 PDT
더밀크닷컴 2주년 감사 이벤트

더밀크가 창간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금 월간플랜에 가입하시면 2주 무료
기존 25달러 월간플랜을 월 15달러에 이용

안녕하세요.  

더밀크의 프리미엄 미디어 '더밀크닷컴'이 론칭 2주년을 맞았습니다. 지난 2년간 뷰스레터 독자 여러분께 실리콘밸리 및 미국의 생생한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려 노력했습니다. 부족한 면도 있었지만 그동안 독자 여러분들이 큰 성원을 보내주셔서 대내외 어려운 경제 환경에도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밀크 애독자 여러분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고 더밀크를 더 알고 싶다는 목소리는 지난달 21일 열린 트렌드쇼 2023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밀크는 그동안 성원해준 독자 여러분께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더밀크닷컴의 핵심 콘텐츠를 2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픈하우스'를 마련했습니다. 그동안 '구독 결제(페이월)'로 확인하고 싶었으나 못봤던 콘텐츠를 지금 바로 더밀크 월간 플랜에 가입하시면 2주 동안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주 전엔 언제든 부담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2주 뒤엔 원래 25달러였던 월간 플랜을 10달러나 할인된 가격인 15달러에 이용할 수 있어요. 다시 말해 15달러로 6주 동안 더밀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가입자는 2주 동안 공짜로 더밀크의 콘텐츠를 경험해보세요.

  • 이 기간에 가입하시면 그 뒤로도 15달러로 4주간 더 더밀크를 즐기실 수 있어요.

  • 만족스럽다면 15달러에 더밀크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2주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자동 결제를 중단하시면 과금되지 않고 언제든 해지 가능합니다. 

'오픈 하우스'에 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지금 결제를 안 하셔도 됩니다. 언제든 더밀크의 구독 가치를 느끼셔서 다시 찾아주실거라고 믿어요. 

더밀크 오픈하우스와 함께 하시면,
아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출처 : Danko Natalya)

뷰스레터
뷰스레터는 실리콘밸리의 관점에서 글로벌 기술 트렌드를 분석해드려요. 뷰스레터는 주3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뉴스레터에 다 담지 못한 이야기까지 더밀크닷컴에서 뷰스레터 플러스를 통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을 지배할 3대 트렌드는?

밀키스레터 (유료 구독자 전용 레터)
밀키스레터는 월스트리트의 관점에서 글로벌 금융 트렌드를 분석해드려요. 글로벌 주식, 환율, 채권, 정책의 동향을 쉽고 빠르게 분석해드립니다. 밀키스레터는 얼마 전 100호째를 맞이했어요. 뷰스레터만큼 핫해요. 

👉파월은 타노스가 되려는 걸까?

테크브리핑
더밀크의 인기 코너 가운데 하나입니다. 글로벌 테크업계의 동향을 가장 쉽게 간결하게 전해드리는 코너거든요. 이것만 꼬박꼬박 챙겨봐도 해외 매체를 보는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매달 15달러가 아깝지 않아요. 

👉억만장자의 흥망성쇠/ 트위터 75% 감원/ 인스타카트, IPO 연기

실적분석
1년에 4번 어닝시즌이 오면 더밀크는 더욱 바빠집니다. 글로벌 더밀크 기자들이 주요 기업들의 실적발표를 살펴보고 분석기사를 전해드리거든요. 마침 더밀크 오픈하우스 기간은 3분기 어닝시즌과 겹쳐요. 깊고 빠른 어닝분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미 대형은행 3Q 실적 의미... 지금은 투자의 한겨울

투자노트
시시각각 변화하는 뉴욕증시 소식을 맨 먼저 배달 받고 싶어시다면 더밀크만한 선택지는 없습니다. 유튜브 〈크리스의 뉴욕시그널〉의 크리스정 기자가 전하는 투자노트 하나면 마켓 트렌드를 한 눈에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 "글로벌 경기침체와 디플레이션이 문제“

인사이트 인사이드
인사이트인사이드는 뉴스보다 깊이있게 책보다 빠르게 전해드리는 더밀크의 비즈니스 트렌드 분석 기사입니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의 동향과 전략을 쉽고 빠르게 분석해드립니다. 제목처럼 인사이트풀해요.

👉콘텐츠 기업 '넷플릭스'가 위기를 극복한 2가지 전략

그레이트 인베스터
레이 달리오, 짐 시몬스, 빌 애크먼, 켄 피셔, 체이스 콜먼 같은 투자 구루들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세요? 더밀크에 있습니다. 더밀크는 세계적 투자자들의 투자 전략과 포트폴리오 분석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 달리오는 왜?

더밀크 트렌드피드 리포트
뉴스보다 더 간결하게 필요한 정보만 픽해서 받아보고 싶어시다면 더밀크 트렌드피드를 추천드립니다. 2주에 한번씩 가장 핫한 실리콘밸리 트렌드10, 비즈니스 트렌드10, 딥테크 트렌드10을 한 눈에 보실 수 있게 전해드려요. 

👉더밀크 트렌드피드 6호

기술 트렌드 리포트 
기술 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꿀 메가 트렌드가 포착되면 더밀크가 깊이 있게 분석해드립니다. 웹3, 메타버스 같은 기술 변화를 앞서 알고 싶다면 서점을 헤매실 필요가 없어요. 더밀크 리포트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더밀크 웹3 리포트 ‘넥스트 빅씽이 온다’

더밀크 오리지널  
더밀크만의 스토리텔링 저널리즘을 즐겨보세요. 기업인과 경제인 그리고 스타트업과 빅테크에 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 테크놀로지와 비즈니스에 관한 통찰과 전망을 전해드립니다. 

👉더밀크 오리지널 : 파워 오브 파월

더밀크 팟캐스트   
더밀크를 들으면서 읽고 보면서 듣는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신기주의 신미래〉는 더밀크가 만드는 산지직송 위아더월드 경제쇼입니다. 지금 관심이 가는 기업의 미래부터 미래 기술에 관한 끝장토론까지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끝장테크토론 : 메타의 미래

월 15달러로 먼저 만나는 미래 트렌드 

사실 이것 말고도 월 15달러로 누리실 수 있는 콘텐츠 경험이 너무 많아요. 전부 다 소개해드리자니 더밀크 오픈하우스 자랑이 끝도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것 한 가지만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픈하우스 기간에 더밀크는 독자 여러분에게 먼저 드리고 나중에 받겠습니다. 지금이면 좋지만 지금이 아니라도 지금 경험으로 언젠가는 반드시 더밀크의 애독자가 돼 주실거라고 믿어요.

더밀크를 경험해주시는 모든 독자 여러분들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