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hawk)' 맞았는데 주가 왜 급등?... 금리인상 수혜 기업? [0727 미국형님]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7.27 16:06 PDT
'매(hawk)' 맞았는데 주가 왜 급등?... 금리인상 수혜 기업? [0727 미국형님]
(출처 : Shutterstock)

[0727 미국형님 라이브]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27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28일 오전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는 이날 방송에서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 이하 연준)의 기준금리 75bp 인상 의미와 금리인상 발표 후 급등세를 보인 뉴욕 증시에 대해 분석합니다.

이날 미국형님은 또 구글의 알파벳과 마이크로소프트, 월마트 등 기업들의 2분기 실적도 분석합니다. 아울러 메타의 '위딘(Within)' 인수합병 제동 소식과 최근 미 금융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는 코인베이스에 대한 내용도 다룹니다.

이밖에도 최근 빅테크 기업의 실리콘밸리 '엑소더스' 트렌드와 러셀 2000 지수를 구성하는 주요기업과 향후 지수 전망에 대해서도 짚어봅니다.

더밀크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에서는 연준의 금리인상에 따른 수혜기업들 중 강한 '매수 시그널'을 보이는 기업을 소개합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형님 애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