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여행 수요 성장...인도의 익스피디어 메이크마이트립

reporter-profile
크리스 정 2024.01.11 16:49 PDT
폭발적인 여행 수요 성장...인도의 익스피디어 메이크마이트립
(출처 : 미드저니 / 크리스 정 )

[성장주 탑픽] 메이크마이트립 / MakeMyTrip(MMYT)
중국을 능가하는 성장세를 보이는 인도의 최대 온라인 여행사
두 자릿 수의 매출 성장세와 세 자릿 수의 이익 성장세
온라인 여행사 중 가장 강력한 주가 모멘텀

메이크마이트립(MakeMyTrip Ltd, 티커: MMYT)는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도 최대의 온라인 여행 에이전시로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의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MMYT는 주로 인도에서 온라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항공권을 비롯해 호텔 예약과 휴가 패키지, 철도 및 버스 티켓 예약 등 다양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MMYT는 2024년 초를 기준으로 약 49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인도를 비롯해 미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 페루, 콜롬비아,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에서 여행 상품과 솔루션을 판매한다.

인도는 현재 중국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신흥국으로 올라서고 있다. 시장의 기대 역시 인도에 있다. MSCI 신흥국 지수에서 중국의 비중은 줄어들고 있고 인도의 비중은 2020년 10%에서 17%까지 증가했다.

경제 성장은 소비자 지출 증가와 중산층의 확대, 그리고 디지털화의 가속화로 이어진다. 모든 요건이 온라인 여행 서비스 기업인 메이크마이트립에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 것이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