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밀크 구독자는 남다르다. 밀키스가 꼽은 유망 기업 톱픽9

reporter-profile
한연선 2021.08.07 10:13 PDT
더밀크 구독자는 남다르다. 밀키스가 꼽은 유망 기업 톱픽9
(출처 : Shutterstock)

8월 4일 밀키스 라이브. 더밀크 독자들이 선정한 기업.
엣시, 골드만삭스, 글로벌 페이먼트, 레이도스, 오빈티브, 보그워너, 윌리엄소노마, 보스턴비어, 넥스트에라

미 증시는 끊임없이 출렁이고 있다. 플로리다를 중심으로 미국 확진자들이 증가하고, 예상을 크게 하회한 부진한 고용현황 발표 등으로 투자심리가 위축되고 있다. 이에 따라 성장둔화 우려가 강해지면서 지난 4일(현지 시각), 미증시는 전반적으로 하락세로 장을 마감했다.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투자자문그룹 최고투자책임자(CIO)는 4일(현지시각) 더밀크TV 라이브에 출연해 이러한 단기적 변동성에 대해 크게 우려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보였다. 리 CIO는 가격변동에 예민하게 반응하기 보다는 이런 시기일수록 ‘가치 투자’가 중요함을 강조했다. 기업의 펀더멘탈이나 실적과 무관한 가격 하락은 오히려 매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의견이다.

이날 더밀크의 구독자(밀키스)들은 엣시, 골드만삭스, 글로벌 페이먼트, 레이도스, 오빈티브, 보그워너, 윌리엄소노마, 보스턴비어, 넥스트에라 등의 기업들을 문의했고 미국형님은 각각 기업에 대한 타깃 프라이스 등을 코멘트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