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주 2Q 실적 집중분석, 크립토 규제 변화 움직임 [0720 미국형님]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7.20 14:36 PDT
은행주 2Q 실적 집중분석, 크립토 규제 변화 움직임 [0720 미국형님]
골드만삭스 (출처 : Gettyimages)

[0720 미국형님 라이브]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20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21일 오전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는 이날 방송에서 주중 발표된 주요 지수와 3대 지수가 사흘간 급등한 이유를 분석합니다.

이어 영국 정부가 미국 모션 및 컨트롤 기술 기업인 파커하니핀의 영국 방산업체인 메깃 인수를 승인한 배경과 의미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또 이탈리아 정부의 코인베이스 사업 허가와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최근 가상화폐 거래 규정 변화 등 각국의 크립토 산업 규제 변화에 대해서도 짚어봅니다.

이날 미국형님은 어닝시즌을 맞아 기업들이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실적을 내놓은 뱅크오브아메리카, 웰스파고, 골드만삭스 등 주요 은행 실적을 분석합니다. 아울러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한 항공주도 소개합니다.

이밖에도 은퇴자가 후회하는 10가지 이유, 미국형님 생각 등 삶과 투자에 대한 미국형님의 혜안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더밀크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에서는 '미국형님 100대 기업' 리스트에 포함될 2개 기업을 새롭게 소개, 분석합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형님 애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