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한달 새 105% 급등 왜? [미국형님 0810]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8.10 15:10 PDT
코인베이스 한달 새 105% 급등 왜? [미국형님 0810]
코인베이스 (출처 : Shutterstock)

[미국형님 라이브 2부 방송 0810]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새로운 구성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미국형님 라이브'는 10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11일 오전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전문 방송인 출신 윤우 기자가 진행하고,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가 출연하는 1부 방송은 '백 투 베이식'으로 준비했습니다. 매크로 경제 배워보기 등 미국 경제와 주식시장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시장을 움직이는 다양한 경제 요인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날 1부에서는 이번 주 주요 미국 경제 동향과 내주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2가지 요인을 분석합니다. 또 기업과 주식시장에 대한 기초 설명과 미국형님이 선정한 유망 기업도 소개됩니다. 인기 코너인 '미국형님 생각'도 이어집니다.

손재권 대표가 진행하는 2부 방송은 더밀크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방송으로 꾸며집니다. 손 대표와 리 CIO는 시장과 미국 경제에 대한 보다 깊은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이날 2부에서는 구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인베이스의 2분기 실적과 최근 주가 급등 요인을 분석합니다. 또 긍정적인 실적을 보인 미국형님 '톱픽' 유망기업을 소개하고, 거시경제 분석과 함께 관련 산업군의 변화를 전망합니다. 아울러 미국형님 100대 기업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집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형님 애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