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밀크닷컴 단독] 0223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2.23 15:24 PDT
[더밀크닷컴 단독] 0223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출처 : 더밀크)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회원들을 위해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오늘(23일) 미국형님 라이브는 1부는 더밀크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1부에서는 한 주간의 증시를 분석하는 '위클리 스냅샷'을 비롯해 우크라이나발 전쟁 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하락세를 보인 증시에 대한 분석과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 이사회(Fed, 이하 연준)의 기준금리 인상이 미국 경제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는 지를 전망합니다. 특히 금리인상과 미국 주식시장의 역사적 상관관계를 조명하고, 투자 대응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 키가 큰 종형 포트폴리오 구성과 미국의 주요 기업이 주가를 올리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실적 발표를 앞둔 코인베이스, 그리고 페이스북의 펀더멘털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집중 분석합니다.

아울러 미국형님이 꼽은 '내실이 탄탄한 중견 기업'에 대한 정보와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 팁, 그리고 미국형님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더밀크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에서는 조정장에서 기관들이 집중하고 있는 성장주를 소개합니다. 여기에 메디컬, 은행, 수송 등 3개 부문에서 조정장에 주목해야 할 성장 기업 3곳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여기에 수요과 공급곡선으로 보는 미국 경제에 대해 설명하는 미국형님의 거시경제학 시간도 2부에 마련했습니다.

다양한 변수로 인해 변동성이 큰 시장 상황 속에서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과 함께 투자에 대한 노하우와 혜안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