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의 푸보TV... 한달 새 180% 급등 왜? [미국형님 0817]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8.17 14:16 PDT
반전의 푸보TV... 한달 새 180% 급등 왜? [미국형님 0817]
푸보TV(FUBO) (출처 : Shutterstock)

[미국형님 라이브 2부 방송 0817]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17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18일 오전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전문 방송인 출신 윤우 기자가 진행하고,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가 출연하는 1부 방송은 '밈 주식' 베드배스앤드비욘드와 최근 급등세를 연출한 푸보 TV에 대해 다룹니다.

또 이번 주 주요 미국 경제 동향과 내주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2가지 요인을 분석하고, '실업률'을 주제로 한 미국 경제 배워보기와 '주식'에 대한 기초 설명도 이어집니다. 1부에서는 미국형님이 꼽은 '오늘의 기업'도 소개됩니다.

2부 방송은 더밀크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방송으로 꾸며집니다. 2부에서는 어닝시즌에 주목해야 할 기업과 경기침체에 대비할 수 있는 '경기침체 방어주'에 대해 설명합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형님 애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