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밀크닷컴 단독]0309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3.09 14:44 PDT
[더밀크닷컴 단독]0309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출처 : 더밀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전쟁 상황 속에서 미 증시가 연일 변동성이 큰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9일)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 방송은 더밀크닷컴 구독자들만을 위한 전용 방송을 마련해 이런 변동성에 대처할 수 있는 혜안을 제시합니다.

2부 방송에서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투자자문그룹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주요 방산업체를 선정해 집중 분석합니다.

또 리 CIO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투자 전략을 제시하고, 클라우드 보안 기업에 대한 투자의견도 제공합니다.

아울러 독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미 증시 주가 흐름과 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서 방송되는 미국형님 라이브는 1부는 더밀크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1부에서는 한 주간의 증시를 분석하는 '위클리 스냅샷'과 9일 주식시장과 전쟁으로 인한 인플레이션 영향, 그리고 전쟁 이후 자산 흐름에 대해 전망합니다.

1부 방송에서 리 CIO는 또 기준금리 상승에 따른 기술주의 움직임과 최근 맨디언트를 인수한 구글, 그리고 아마존의 성장성을 분석합니다.

거시경제 변화와 암호화폐 관련 내용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 방송에서 미국형님은 미국 행정부의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 변화와 이에 따른 영향을 소개하고 수요와 공급에 따른 거시경제 흐름에 대해 설명하는 '미국형님 경제학 101' 시간도 마련됩니다.

더밀크가 독자님들을 위해 준비한 미국형님 구독자 전용 방송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