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8대 기업, 혁신은 계속된다

reporter-profile
박원익 2021.08.23 00:57 PDT
실리콘밸리 8대 기업, 혁신은 계속된다
(출처 : 그래픽=김현지)

[뷰스레터 플러스 0823] 왜 ‘실리콘8’인가...무한 진화
하반기 지배할 8대 트렌드는?
'빅테크' 견제는 미국의 큰 그림일까

안녕하세요?

한국은 가을장마가 시작돼 비가 자주 내리고 있습니다. 기온 변화가 큰데다 코로나19 델타변이 여파도 계속되는 분위기입니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더밀크가 특별히 제작한 리포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리콘8 대분석’이라는 제목의 리포트인데요, 실리콘밸리 8개 대형 테크 기업(애플·마이크로소프트·구글·아마존·페이스북·테슬라·엔비디아·넷플릭스)의 전략 변화를 중심으로 2021년 하반기 트렌드를 전망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100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에 눈에 쏙 들어오는 그래픽까지 더해 읽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8개 기업의 주요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데이터, 기업별 3·4분기 실적 전망치, 그리고 향후 목표 주가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담았습니다.

실리콘8은 스마트폰·PC, 소프트웨어, 플랫폼·광고, 커머스·클라우드, 자동차·자율주행, 반도체, 콘텐츠·엔터테인먼트 분야 대표 기업입니다. 8개 기업 모두 AI(인공지능) 등 최첨단 기술 분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새로운 혁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실리콘8 리포트를 읽으면 글로벌 기술·산업의 현재와 미래, 주요 트렌드를 조망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