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2 미국형님 2부] 4연속 '자이언트 스텝' 의미... 주가 20% 급등한 기업은?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11.02 15:24 PDT
[1102 미국형님 2부] 4연속 '자이언트 스텝' 의미... 주가 20% 급등한 기업은?
제롬 파월 미 연준 의장 (출처 : Gettyimages)

미국형님 1102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 이하 연준)가 2일(현지시간)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 직후 성명을 내고, 기준금리를 0.75% 포인트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강력한 긴축 기조에도 인플레이션 급등이 지속하자 4차례 연속으로 자이언트 스텝(한 번에 기준금리 0.75% 포인트 인상)을 밟는 조처에 나선 건데요.

오늘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에서는 4연속 자이언트 스텝이 의미를 분석하고 향후 미국 경제를 전망합니다. 미국형님 라이브는 2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3일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는 이날 1부에서 연준의 기준금리 인상 영향과 함께 우버, 에어비앤비 등 주중 3분기 실적을 발표한 기업 분석과 함께 투자의견을 제시합니다. 아울러 내년 반도체 기업 전망과 매출 성장이 기대되는 4개 반도체 기업을 소개합니다.

이밖에도 미국형님의 6개 포트폴리오 전략 수정안과 골든벨 포트폴리오 전략에 대한 소개도 이어집니다.

더밀크 독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에서는 4분기 연속으로 시장 예상실적을 뛰어넘은 헬스케어 기업과 셀오프 마켓 상황에서도 주가가 20% 이상 상승세를 보인 조명기업을 소개합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