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밀크닷컴 단독]0316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3.16 15:49 PDT
[더밀크닷컴 단독]0316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미국의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 이하 연준)가 16일(현지시간) 기준금리를 0.25% 포인트 인상했습니다. 연준이 기준금리를 인상한 것은 3년 3개월 만에 처음입니다.

연준은 올해 남은 6번의 회의 때마다 금리 인상을 시사했는데요. 높은 인플레이션을 잡고, 경기 연착륙을 위한 연준의 도전이 시작됐습니다.

오늘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에서는 연준의 금리인상으로 예상되는 변화를 분석합니다. 달러 가치와 금값 전망, 그리고 연준 발표를 앞두고 이틀 연속 급등한 S&P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 급등 이유도 분석합니다.

1부 방송에서는 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전쟁으로 오를 대로 오른 상품 가격을 분석하고, 전쟁 종식 이후 유가가 안정세에 접어들면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되는 항공업종에 대한 산업 분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더밀크닷컴 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2부 방송에서는 기업가치가 최대 60%까지 급등할 수 있는 기업을 공개하고, 이 기업에 대한 분석도 제공합니다.

미국의 서머타임으로 인해 미국형님 한국 방송 시간이 오전 9시로 한 시간 앞당겨졌습니다. 이에 따라 미국형님 1부는 미국 시간으로 16일(PST) 오후 5시, 한국 3월 17일(KST) 오전 9시에 방송됩니다.

회원 전용 방송인 2부 방송은 1부 방송 후 아래 링크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더밀크가 애독자들을 위해 준비한 미국형님 구독자 전용 방송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