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데이빗 리, 더밀크 '미국형님' 하차... 새 프로그램이 옵니다

reporter-profile
손재권 2023.07.10 18:41 PDT
[알림] 데이빗 리, 더밀크 '미국형님' 하차... 새 프로그램이 옵니다

더밀크, 2년 6개월간 '미국형님' 진행한 데이빗 리 CIO, '계약' 연장 안하기로 결정
더밀크TV 젊고 새로운 인물, 새로운 콘텐츠 선보일 예정
더밀크 스탁 픽스 론칭.. 예측 가능하고 체계적인 투자 유망 종목 제시

안녕하세요. 더밀크 구독자 여러분, 손재권 대표입니다.

지난 며칠간 데이빗 리 테일러투자자문 CIO님의 갑작스런 더밀크 ‘미국형님’ 하차 소식으로 놀라시고 걱정해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지난 2019년 12월 말 첫방 이후 2023년 6월말까지 약 3년 6개월간 진행된 데이빗 리의 ‘미국형님‘은 6월까지 합의된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시즌2를 마치게 됐습니다.

데이빗 리 CIO님은 더이상 ‘미국형님‘에 출연하지 않으며 더밀크닷컴의 ‘미국형님 100’도 업데이트 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더밀크와 구독자들을 위해 수고해주신 데이빗 리 CIO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밀크는 미국과 한국을 잇는 대표적인 ‘크로스보더 미디어’로서 앞으로도 사람과 자본 그리고 기술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분석하며 이를 알린다는 사명을 다할 것입니다. 또 독자님들과 함께 더 젊고 혁신적인 글로벌 미디어로 계속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더밀크는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 7월 이후 유튜브(더밀크TV) 및 플랫폼(더밀크닷컴), 뉴스레터(뷰스레터) 등을 통해 젊고 새로운 진행자를 공개하고 새로운 포맷과 기업분석 및 스탁 픽스 서비스와 리포트 등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더밀크 독자 여러분들의 성공 투자를 돕고 사람과 자본 그리고 기술의 흐름을 적시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재권 드림

더밀크TV, 더밀크닷컴 향후 계획

👉 찬스에 강하다! 더밀크 인자기 론칭

더밀크는 사람과 자본 그리고 기술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 구독자(밀키스) 분들이 적시에 투자와 회사의 의사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한다는 의미로 찬스에 강하다! ‘인자기(人資技)’ 를 편성합니다.

‘인자기(人資技)’는 사람 이야기(人)와 자본의 흐름(資), 그리고 테크(技)를 다루겠다는 의미와 이탈리아 전설의 스트라이커인 필리포 인자기를 차용한 뜻입니다.

특히 이탈리아 스트라이커 인자기는 일반인처럼 평범한 신체조건을 가졌지만 뛰어난 위치선정과 순간 스피드, 볼이 가는 경로를 예측하는 능력, 탈압박 능력으로 전설의 반열에 오른 선수입니다. 더밀크의 인자기는 뛰어난 위치선정과 판단력을 돕겠다는 뜻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더밀크 기자들이 미국 현장 취재의 비하인드를 풀어내는 '줌 인 더밀크'도 계속 방송하며 유망 기업을 집중 분석하는 크리스의 '더밀크 알파' 그리고 한주의 시황을 정리하고 다음주를 전망해보는 크리스의 '머니 리포트' 도 편성, 투자자분들의 판단을 돕습니다.

👉 박이안의 '주간 실리콘밸리'

컨설턴트와 투자자 출신으로 '주간 실리콘밸리'로 유명한 박이안님이 한 주간 실리콘밸리 및 월가의 테크와 벤처투자 소식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 더밀크닷컴의 '스탁 픽스'

더밀크는 프리미엄 구독자만을 위한 '스탁 픽스'를 론칭합니다.

더밀크 스탁 픽스는 개별 종목 분석 카테고리인 #더밀크알파에서 가격 모멘텀, 펀더멘탈, 산업 사이클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주가 상승 여력이 높다고 판단하는 기업만을 선정해 제시하는 기업 분석 리포트입니다. 또 스탁 픽스를 통해 기간별로 꾸준히 지급되는 '배당주(Dividend Stock)'도 소개됩니다.

반면,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선정된 '미국형님100'은 폐지합니다.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투자에 혼선을 줄이기 위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더밀크닷컴에서도 미국형님100 전체 리스트를 삭제할 예정입니다)

👉선데이 머니 리포트와 글로벌 크립토

더밀크닷컴의 '선데이 머니 리포트'는 앞으로도 연간 회원들께만 무료로 제공됩니다. 더밀크만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관련 고급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글로벌 크립토'도 계속 제공됩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