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형님 시즌2] 금리∙주가 동시 상승…새로 추가된 추천 종목은?

reporter-profile
Sejin Kim 2023.02.09 10:50 PDT
[미국형님 시즌2] 금리∙주가 동시 상승…새로 추가된 추천 종목은?
(출처 : 디자인=장혜지 )

[미국형님 라이브 2022년 2월 9일]
미국형님100 개편 특집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미국형님 시즌2는 더밀크닷컴 유료구독자만을 위한 포트폴리오 분석 중심의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구독자들을 위한 기업분석 방송으로 구성됩니다.

8일 오후 6시(미 서부시각), 9일 오전 11시(한국시각) 시작되는 미국형님 라이브 방송에서 데이비드 리 테일러투자자문그룹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주목해야할 100대 기업 목록에 최근 새로 추가한 기업 2곳을 공개합니다.

최근 시장에서는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 의장이 강력한 고용 지표와 인플레이션 상승이 계속될 경우 금리를 더 올릴 수 있다고 발언했지만, 증시는 상승세를 보이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올해 1월 증시가 깜짝 상승장을 연출한 이유도 분석합니다.

오늘라이브 방송은 '미국형님 100' 개편 특집으로 진행됩니다.

미국형님 방송은 기업가치를 분석하는 녹화 방송을 통해 주말까지 이어집니다.

녹화 방송에서는 올해 주가 흐름이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되는 코인베이스, 오토매틱데이터프로세싱(ADP), 포티넷 등 2023년 주목해야할 중대형 성장주에 대해 분석합니다. 미국형님의 톱픽 '중대형 성장주' 방송은 오직 더밀크닷컴을 통해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연금처럼 안정적인 성장세에 리스크가 적은 월그린, 리얼티인컴 등 기업 4곳을 공개하고, 주가 흐름을 예측합니다.

미국형님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주말까지 이어지는 미국형님 기업분석 방송에도 구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방송 지역(미국 산호세)의 인터넷 연결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해으로 라이브 송출이 어렵습니다. 방송은 차후 더밀크닷컴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시청자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