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vs 디즈니+ ... 스트리밍 경쟁 승자는? [미국형님 0824]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8.24 14:43 PDT
넷플릭스 vs 디즈니+ ... 스트리밍 경쟁 승자는? [미국형님 0824]
(출처 : shutterstock)

[미국형님 라이브 2부 방송 0824]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24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25일 오전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전문 방송인 출신 윤우 기자가 진행하고,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가 출연하는 1부 방송은 미국 경제 현주소를 진단하고, 향후 증시 향방을 가를 '잭슨홀 미팅'에 대해 언급합니다.

이어 미국의 일자리와 실업률 동향과 미 연준의 기준금리 인상 기조가 언제까지 이어질 지에 대해서도 살펴봅니다. 주식 기초 시간에는 주식의 6가지 성격에 대해 설명하고, 미국 형님이 꼽은 '오늘의 기업'도 소개됩니다.

2부 방송은 더밀크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방송으로 꾸며집니다. 2부에서는 시장 선점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스트리밍 시장을 집중 분석합니다. 또 인플레이션과 실업률이라는 두 가지 목적을 동시에 달성해야 하는 미 연준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기후위기로 인한 가뭄과 식량난과 쌀, 육류 가격도 전망합니다.

아울러 성장 가능성이 큰 인테리어, 주방용품 판매업체도 공개됩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형님 애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