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락장에도 기회 있다... 2개 기업은? [미국형님 0914]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9.14 14:22 PDT
폭락장에도 기회 있다... 2개 기업은? [미국형님 0914]
(출처 : ShutterStock)

[미국형님 0914]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14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15일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는 이날 1부에서 한 주간 미국 주식시장을 살펴보고, 특히 반도체주 폭락 원인과 오는 21일로 다가온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기준금리 인상폭을 전망합니다.

매크로 경제 시간에는 소비자물가지수(CPI)와 미국 개인소비지출(PCE) 물가지수에 대해 설명하고 대공황의 역사에 대해서도 살펴봅니다.

아울러 미국형님이 꼽은 '오늘의 기업'을 소개하고, 리세션이 와도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을 분석해 제시합니다.

2부 방송은 더밀크 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방송입니다. 손재권 더밀크 대표와 데이비드 리 CIO가 진행하는 2부 방송에서는 실적발표를 앞둔 기업 '어도비'를 집중 분석합니다. 또 폭락장에서도 성장 가능성이 큰 미국형님 100대 기업을 소개합니다. 이밖에도 미국형님의 '집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