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안내] 금리인상 끝났나? FRC 어떻게? 5월들어 평가 달라진 기업 14

reporter-profile
Sejin Kim 2023.05.03 13:47 PDT
[방송안내] 금리인상 끝났나? FRC 어떻게? 5월들어 평가 달라진 기업 14
(출처 : 디자인: 장혜지)

[미국형님 라이브 0503]
밀키스 라이브서 구독자 포트폴리오 컨설팅 제공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시즌2에서 더밀크닷컴 구독자들을 위한 기업분석과 포트폴리오 분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더밀크닷컴 회원(밀키스)님들은 줌 링크에 직접 오셔서 방송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이어지는 2부 방송을 통해 Q&A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최근 포트폴리오 조정기를 맞아 경기방어주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 JP모건의 퍼스트리퍼블릭은행(FRC) 인수 의미를 분석하고, JPM 주가를 전망합니다.

아울러 최근 미국에서 은퇴 인구가 증가하면서 의료비 지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헬스케어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 분기 예상실적을 상회한 기업들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공개방송을 마친 후 2부 시간에는 더밀크닷컴 회원(밀키스) 분들만을 위한 특별 Q&A 세션이 이어집니다. 이 세션에서는 최근 경제 상황에 대한 미국형님의 자세한 의견을 밀키스 여러분들과 인터렉티브하게 나눌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